본문 바로가기
  • 상상의 매력
반응형

전체 글25

소상공인 새출발기금 한번에 이해하기 자영업자/소상공인 주목!!! 오는 10월부터 정부는 자영업자, 소상공인들을 구제하기 위해 코로나 19로 피해를 입어 대출상환이 어려운 사업자들에게 총 30조 원에 달하는 일명"소상공인 새출발기금"을 시행한다고 28일 채무조정 프로그램 운영방안을 추진중이라고 따끈따근하게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는 코로나 재확산과 고금리, 고물가 등으로 소상공인들의 경제, 금융환경이 악화되어 잠재부실이 일어날 상황을 고려한 정부의 선제방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어떤 내용과 조건으로 그리고 어떤 대상들이 소상공인 새출발기금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10월에 진행되는 소상공인 새출발기금은 코로나 피해 개인사업자, 법인 소상공인 부실차주와 부실우려차주, 취약계층차주 포함입니다. 부실 .. 2022. 8. 29.
청년 월세 지원 신청방법과 자격조건 안녕하세요 생활정보를 전하는 더 해빙입니다. 국토교통부가 한달에 최대 20만원씩 1년치(12개월)분의 월세를 지원하는 청년 월세 지원 사업을 오늘 22일부터 시작한다고 합니다. 전국의 무주택 청년들에게 이번 기회에 월세를 지원하는 사업을 시행해보려고 하는 거 같은데 자격조건이 맞으면 청년 월세 지원하시길 바랍니다. 청년 월세 지원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방법과 방문신청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온라인으로 신청방법: 복지로 홈페이지 또는 앱으로 들어가서 자가진단을 하시고 조건에 맞는다고 나오시면 신청가능! 2) 방문신청방법 : 동사무소가 바로 옆이라면 방문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청년 월세 지원 자격 조건 1) 지원대상: 만 19세부터 34세 청년으로써 부모님과 독립적으로 거주하고 월세는 60만원 및 보증금.. 2022. 8. 18.
셀프장판 추천 장판 두께 차이 인테리어 바닥재를 선택할 때 장판을 어떤 것을 고를지 꿀팁을 가지고 왔습니다. 요즘 천연나무목 바닥재 말고 셀프장판을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과거에는 집집마다 장판으로 바닥을 해서 사용을 해왔지요. 분양을 받아서 올수리가 필요 없이 이사를 해야 한다면 장판을 안 해도 되지만 입주한 지 오래된 아파트들을 가보면 바닥이 전부 일어나서 수리가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이때 가성비 좋은 장판을 사용해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럼 셀프장판 추천의 종류와 어떤 두께가 좋고 장, 단점은 무엇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장판 종류 인테리어 바닥재 추천 우리가 시중에서 판매하고 대중적으로 사용되는 장판은 페트와 모노룸이라고 합니다. 페트는 가격이 저렴하지만 내구성이 약한 편이고 열에도 약하다고 합니다. 싼 게 비지떡이.. 2022. 7. 24.
금전수 키우기 물주기 금전수 키우기 물 주기입니다. 금전수란 말 그대로 돈이 들어온다는 의미가 있어 많은 이들이 가정이나 개업에 금전수를 선물을 합니다. 집들이 선물로도 좋고 안방에 식물을 들이고 싶을 때도 금전수가 인기쟁이랍니다. 광택이 나는 잎을 가지고 있고 잎모양이 돈 모양으로 매력적이어서 금전수라고 부르는데요 관리가 쉬운 식물로 초보자들도 쉽게 키울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식물을 아주 좋아합니다. 특히 소형 식물보다 대형 식물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적당한 사이즈를 선택해서 거실에 놓으면 초록 식물로 인해 마치 집안의 공기가 정화되는 느낌을 받게 되어 외출하고 들어올 때면 기분이 정말 좋아진답니다. 지금까지 많은 식물을 하나 둘 키우면서 떠나보낸 식물도 있지만 그래도 식물에 대한 애정이 강해서 아직도 몇 가지 종류는 반.. 2022. 7. 23.
츤데레 뜻 무슨 의미 츤데레 뜻은 일본의 유행어에 속합니다. 새침하고 투명스럽다는 뜻을 나타내는 용어인데요 일본어 "츤츤"과 부끄러움을 동시에 나타내는 "데레데레"가 합성된 단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츤데레 뜻은 백과사전에 보면 쌀쌀맞고 인정이 없어 보이나 사실은 따뜻하고 다정한 사람으로 겉과 속이 다르게 매력이 있는 사람들을 일컫는 뜻이 츤데레 뜻입니다. 2010년부터 츤데레 뜻의 유행어가 시작되었고 2015년부터는 젊은 이들 중에서 츤데레 뜻 용어가 널리 사용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처음 이 단어가 사용되기 시작해서는 일명 퉁명스럽지만 나중에 지내고 보면 마음을 열고 살갑게 대해주는 사람을 츤데레 뜻으로 사용되었다고 하는데요 최근에 와서는 차갑고 투명스러운 이미지와 따뜻하고 내면이 부드러운 모습이 함께 공존된 이미지를 가.. 2022. 7. 23.
옥수수 효능과 옥수수 칼로리 이번에는 옥수수 효능과 옥수수 칼로리를 알아보겠습니다. 옥수수는 칼로리가 적은 곡물로써 최초에 중앙아메리카 지역에서 생산되면서 북쪽으로부터 캐나다에서 남쪽으로부터는 아르헨티나까지 영향을 받아 전파되면서 종류와 품종이 다양하게 개발되어 오늘날까지 전 세계적인 들에게 널리 재배돼 인기 있는 곡물류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옥수수 칼로리 남녀노소 가정에서 즐겨먹는 곡물로 간식으로도 먹고, 빵으로도 먹고, 옥수수엿으로도 만들어서 먹으면서 없어서는 안 될 식재료가 되었습니다. 옥수수 칼로리와 종류 옥수수 종류는 다양한데요 메옥수수 찰옥수수 초당옥수수로 종류가 여러 가지이면서 맛이 조금씩 다르답니다. 우리가 시중에서 흔히 먹는 옥수수는 찰옥수수를 맛보는 것입니다. 옥수수 칼로리는 100g당 375칼로리로 열량이 적은 .. 2022. 7. 23.
반응형